회원메뉴

남기분면 여의도IFC몰점 > 음식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남기분면 여의도IFC몰점

본문

  02-6137-5290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서울 국제금융센터 아이에프씨동 지하 1층
  평일 및 주말 : 11:00 ~ 21:30
  지하철 5호선, 9호선의 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 320m 지하 무빙워크를 통해 IFC MALL L2층과 직접 연결됩니다.
  https://www.namkeenoodle.com/   인스타그램
아시아음식
  무선인터넷 가능     주차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얼큰하고 시원한 홍콩 No.1 쌀국수 전문점 남기분면 입니다. 1980년대 남기분면은 “Wang Chuk Hang"이라는 산업 지역인 곳에서 소규모 가족 사업으로 푸드 트롤리부터 시작 되었습니다. 이는 많은 인기를 얻고 곧 Fish market 근처인 애버딘 (Aberdeen)에 첫 가게를 오픈 하였습니다. 시그니쳐 메뉴인 생선 살을 반죽해 콩 피를 감싸 튀겨낸 “스프링 롤”, 새콤하고 매콤한 “산라 미엔”, 홈 메이드인 “칠리 소스” 그리고 다양한 육수 베이스를 활용하여 다양한 토핑을 곁들일 수 있는 운남식 쌀국수를 선보입니다. 현재 홍콩에는 22개 매장이 있으며 2016년부터 한국에 첫 지점을 개설했습니다. 하남 스타필드, 판교, 강남, 여의도 디스트릭트Y에 이어 여의도 IFC몰에서도 남기분면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정보



찾아가는길


리뷰 0건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할 경우에는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