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메뉴

이도맨숀 > 음식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이도맨숀

본문

  02-785-0909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794
  평일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브레이크타임 : 오후 3시 ~ 오후 5시)
  지하철 9호선 국회의사당역 1번 출구에서 약 5분 정도 직진하시면 오른편에 SK주유소 지나서 바로 매장에 도착하십니다.
페이스북
고기
  무선인터넷 가능     주차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안녕하세요. 한돈,한우 구이를 트렌디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한식 다이닝 레스토랑 이도맨숀입니다.

남다른 고기사랑으로 살아생전 품격 있는 미트라이프를 즐겼던 이도(李祹). 고기를 제대로 즐길 줄 알았던 그의 수준 높은 테이스트(Meat taste)를 현대적인 무드로 재현해 낸 이도맨숀은, 요리의 품질 뿐 아니라 식사를 즐기는 시간까지 격 있게 만들 수 있도록 디자인된 공간입니다.

“캐주얼한 공간에서 즐기는 격 있는 식사는 어떤 모습일까?”하는 호기심에서 출발했습니다. 기존의 식탁에서 볼 수 있었던 습관들을 파열하여 다이닝을 좀 더 강렬하고도 매력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이도맨숀은, 동양의 격이 있는 식문화를 서양의 현대적인 무드에 조화롭게 담아낸 공간입니다.

당신의 모임을 가치 있게 만들어주는 섬세한 공간, 강렬하면서도 은근함이 배어있는 메뉴, 이도맨숀의 각기 다른 것들이 만들어내는 조화로운 질서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사진정보



찾아가는길


리뷰 0건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할 경우에는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