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메뉴

컴포트 인 여의도 > 숙소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컴포트 인 여의도

본문

  0507-1439-2260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2길 7 컴포트 인 여의도
  평일 및 주말
  9호선 국회의사당역 1번 출구에서 도보 466m
  http://www.comfortinnyeouido.co.kr  
3성급 호텔
  무선인터넷 가능     주차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금융 중심지 여의도에서 낭만을 가득 느낄 수 있는 곳 반갑습니다. 여기는 '컴포트 인 여의도'입니다. 저희 호텔은 국회의사당, 여의도한강공원,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IFC몰과 인접해 있어 비즈니스 고객님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 김포공항을 이용하실 여행 고객님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리를 24시간 귀 기울일 수 있는 안내데스크와 발렛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활기찬 아침을 책임지는 조식 서비스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건강한 삶을 위한 피트니스 센터와 중요한 미팅을 진행하실 수 있는 비즈니스센터도 운영하고 있으니 저희 호텔이 준비한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누리기시를 바랍니다. '컴포트 인 여의도'는 고객에게 깊은 감동을 주는 호텔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균형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품격의 가치를 아는 고객을 위해 세련되고 모던한 감각을 지닌 안락한 객실과 세심한 배려가 묻어나는 서비스를 준비합니다. 컴포트 인 여의도에서 품격 있는 휴식으로 삶의 균형을 완성해가시길 바랍니다.

사진정보



찾아가는길


리뷰 0건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할 경우에는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